ZAP광고 서비스 ZAP광고란? 디지털TV의 채널변경 시 검은색 화면으로 표현되는 채널전환시간에 스틸컷 형태의 이미지 광고를 타겟팅하여 노출하는 디지털미디어입니다.
  • ZAP플랫폼소개서 DOWNLOAD
  • ZAP광고문의 T. 02 514 4003       E. sales@zapple.co.kr
기존 채널 전환시 검은색 화면 노출
ZAP서비스 채널 전환시 타겟팅된 이미지 노출

ZAP의 경쟁력

4대 매체 대비 합리적인 가격책정을 하고 있으며,
임프레션(노출)이 광고의 도달률로 바로 이어지는 효율적인 미디어입니다.
  • 커버리지
    전국 약 725만대 케이블TV 및 위성방송에 광고 송출
  • 높은 도달률 & 주목도
    반복 & 강제 노출로 평균 도달률 70~80%이상, 1회 노출당 평균 4.7초 노출
  • 타겟팅
    채널/시간/사업자별에 대한 정교한 타겟팅 제공
  • 캠페인 리포트
    광고 집행내역을 분석하여, 광고대행사 전용 웹페이지를 통해 매일 최신 통계 제공
  • 경쟁력있는 가격
    프리미엄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 및 스틸컷 형태의 방송광고 대비 경쟁력있는 가격의 CPM보장형 상품
TV방송광고와 디지털매체의 장점이 조화된 신개념 디지털 미디어입니다.
ZAP서비스로 실측한 평균 데이터 자료
  • 1~1.5초
    1회 채널 전환시 평균 소요시간
  • 48회
    가구당 일평균 임프레션
  • 4.7초
    임프레션당 평균 노출 시간

서비스 커버리지

2015년 2월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수의 유료방송사업자들의 참여로 커버리지가 확대되고 있습니다.

주요 고객사

ZAP 활용 예시